본문 바로가기
이슈

[연예]'내 딸 하자' 측 "첫 고정 MC 장민호, 붐X도경완과 환상적 호흡"/아는형님

by 찐빌리버 2021. 3. 30.

'내 딸 하자' 측 "첫 고정 MC 장민호, 붐 X도경완과 환상적 호흡"

 

텐아시아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 3MC 붐, 장민호, 도경완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생생한 반전 일상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그동안 자신들을 향해 끝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분들을 찾아가 ‘1일 1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리얼리티 예능. ‘미스 트롯 2’ 이후 TOP7이 총출동하는 첫 번째 예능인만큼 ‘내 딸 하자’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과 3MC 붐, 장민호, 도경완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선보여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포스터에는 눈이 부시도록 파란 하늘과 고즈넉한 기와지붕이 인상적인 한옥을 배경으로 화사한 분홍색으로 맞춘 3MC가 중앙에 중심을 잡는다. 산뜻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노란색 티셔츠와 소품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춘 TOP7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어이고 콜센타만해도 본방사수가 바쁜데 이제 금요일 밤까지 약속이 잡혔네요. 좋은 분위기 이어갈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 기대해봅니다.


예능감 폭발 양지은·홍지윤 '미스트롯2' 탑 7, '아는 형님'도 접수

스포츠조선

'미스 트롯 2' 탑 7이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예능감으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미스 트롯 2' 탑 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별사랑은 등장과 동시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다.

탑 7은 숨겨놓았던 미스 트롯 2 방송 비하인드부터 결승전 심경, 서로를 향한 귀여운 폭로전까지 흥이 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아는 형님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홍지윤은 동요를 국악버전으로 불러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김의영과 김다현은 김영철의 '안되나요'를 코믹한 댄스와 표정을 보여주면서도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예능감이 점점올라가는 미스 트롯! 어디를 틀어도 나와서 질린다는 분들도 있지만 언제든지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