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연예]소유진도 야식을?…메컵 안 지우고 ‘치킨 먹방’/자기관리,육아/절친

by 찐빌리버 2021. 3. 25.

소유진도 야식을?… 메이크업 안 지우고 ‘치킨 먹방’

 

뉴시스

백종원의 아내 배우 소유진이 근황을 전했다.

소유진은 지난 23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에 “종일 촬영하고 9시에 들어와서 야식으로 치킨 먹으면서 애들 숙제 봐주기. 메이크업 안 지워서 셀카도 찍고 (지금은 모두 잠들고 나도 침대에서 폰타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소유진은 분홍색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이렇게 야식먹으면서도 저 몸을 유지하시다니 신은 불공평합니다.

 

 


‘백종원♥’ 소유진, 육아와 운동을 한꺼번에... 자기 관리 끝판왕

 

스타투데이

 

배우 소유진이 육아와 운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슈퍼 맘 면모를 보여줬다.

24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과 함께 “#아침 #홈트 #비에스 소닉 운동법 찍어보려 했는데 공주들이 몰려와서 #짐볼 바운스 바운스 ~ 연속 10분 ㅎㄷㄷ 정말 땀나 ~~ 힐링 음파로 휴식 바운스는 내일 더 해줄게~ㅎㅎ #음파 운동기 #홈트레이닝”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소유진은 집에 마련된 운동 공간에서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혼자서 운동하고 있는 그의 곁으로 딸이 따라왔다.딸을 본 소유진은 하이파이브 해준 뒤 차례차례 안고는 짐볼을 태웠다. 아이들은 신이 난 듯 즐거워했다.

@육아에 운동에 슈퍼맘이시네요. 행복한 가정이 보기 좋아요


'맛남의 광장' 김정은 "백종원♥소유진, 썸 탈 때부터 알았다"

맛남의광장

배우 김정은이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백종원-소유진 부부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의 절친이자, ‘로코의 여왕’으로 불리는 배우 김정은이 출연해 백종원과의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맛남의 광장'을 찾은 김정은은 본격적인 촬영 전, 남편과 통화를 하며 결혼 6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달달한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애틋한 모습도 잠시, 농 벤져스를 만난 김정은은 “결혼하고 첫 외박!”을 외치면서 신나게 양팔을 흔들며 결혼 후 첫 외박에 기대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정은은 백종원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그녀는 백종원에게 “오빠”라고 부르며 절친한 사이임을 입증했다.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과 절친이라는 김정은은 “유진이가 (백종원과) 사귄다고 제일 먼저 얘기했었다”라며 백종원-소유진 부부의 비하인드 러브 스토리를 깜짝 공개했다.

김정은은 소유진이 백종원과 연애 전, ‘이것을’ 보여주며 “(백종원이) 어떤 것 같냐” 물어봤다며 ‘이런 남자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둘의 만남을 적극 권유했다고 밝혔다. 과연 소유진이 김정은에게 보여준 것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김정은은 백종원-소유진 부부의 터키 신혼여행을 언급하며 폭로(?)를 이어갔다. 그녀는 소유진이 신혼여행 일정 내내 터키의 골목 식당만 데리고 다니는 백종원에게 서운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에 백종원은 당시를 회상하며, “(소유진이) 신혼여행 마지막 날 울더라”라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결국 신혼여행 마지막 날, 소유진과 함께 고급 식당을 방문했다고 해 로맨틱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이어진 백종원의 말에 멤버들은 그에게 야유를 보냈다. 바로, 신혼여행 당시 백종원이 가이드에게 했던 제안 때문. 과연 백종원이 어떤 제안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업가 백종원 씨와 행복한 모습만 봤는데 신혼여행에서까지 일 생각이라니 실망입니다. 백 파더

이런 절친은 또 몰랐네요. 비슷한 분들끼리 모인 모습을 생각하니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댓글